기분만 너무 나빴네요

관람후기

기분만 너무 나빴네요

phs13579 3 2,563 2020.06.02 13:30
박물관에 들어가려는데 앞에 계시는 어떤 직원분이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고 있던 아버지에게 '마스크 안 쓰면 들어오면 안되요' 그냥 툭 말하시는 거에요. 그래서 그냥 하는 수 없이 아버지 빼고 들어가서 구경하는데 아무래도 가족 구성원 한 명이 빠져서 좀 그렇잖아요...  보는 둥 마는 둥 하고 그냥 빨리 나가자 하고 나가는데 기념품 샵 같은데가 있길래 한 버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갔는데 마스크를 600원에 팔더라구요... 애초에 먼저 "저기에 마스크 6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하시려면 하세요"라고 말이라도 해주셨으면 좋았을 걸 그랬네요...

Comments

최고관리자 2020.06.06 12:00
해남공룡박물관을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저희 박물관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관람객 여러분의 안전를 위해 박물관에 입장하실때 마스크 착용을 반드시 권하고 있습니다.

물론 뮤지엄샵에서 마스크를 판매하고는 있으나, 착용하신 분들이 비상시 여분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뮤지엄샵은 박물관 내부에 있는 시설이라, 마스크를 미착용하신 관람객이 뮤지엄샵으로 오시는 동안 코로나19에 노출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뮤지엄샵은 직접 운영하는 시설이 아닌 위탁 운영 시설이므로 박물관 직원이 뮤지엄샵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권하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의하여 아무래도 관람객분께 말씀을 드리지 않았던 것 같으나,
저희 박물관에서  불쾌함을 느끼셨다면 깊이 사과드리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박물관을 관람하시는데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병환 2020.12.11 12:43
여기에 댓글 쓰려고 가입한 내가 한심하지만 가입한거 글 쓰고 갑니다.
어이없는 글로 개인의 불만을 토로하면 정당성이 충족되나요?
개념없는 행동 하지마세요. 아이를 데리고 다니면서 부끄럽게 행동하지마세요.
앞에 지키던 사람이 건달이면 이런데 글이나 썼겠어요?
항상 바르게 사세요.
이름뭘로하지 04.11 11:45
저도 여기에 댓글 쓰려고 가입한 내가 한심하지만 가입한거 글 쓰고 갑니다.일단 지금 시국에 마스크는 당연히 착용해야 하죠.  재밌는 분이시네  이걸  불만을 품은 이유도  모르겠네요. 후기 개념을 모르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