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의 기본 역할은 역시 ‘가
패밀리카의 기본 역할은 역시 ‘가화만사성’입니다.
F-Foul(반칙) ES90은 ‘반칙(Foul)의 제왕’입니다.
암묵적으로 존재하던 룰(rule)을 깨버렸기.
P-Parent(부모) ES90은패밀리카성향을 지녔습니다.
볼보의 자랑인 안전은 부모에게 안심입니다.
안전 대명사가 만든 ES90은 부모들의 선택을 받을 자격을 갖춘.
콤팩트 SUV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도심형 전기 해치백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 그리고 브랜드 최초의 전기패밀리카‘더.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은 MINI가 선보이는 첫 번째 순수전기패밀리카로, 2가지 파워트레인에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데이비드 하키(David Harkey) IIHS 회장은 “이번에 선정된 차량들은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패밀리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IIHS는 1959년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매년.
IIHS 회장 데이비드 하키는 "이번에 선정된 차량들은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패밀리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매년 강화되는 IIHS 충돌 평가에서 현대차그룹의 다수.
제네시스 GV80 (사진=현대차그룹) IIHS 회장 데이비드 하키(David Harkey)는 "이번에 선정된 차량들은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패밀리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매년.
탑승객이 많아도 공간은 여유로워패밀리카로써도 안성맞춤이었다.
시승 중 2열에 탑승객 3명을 태웠는데 성인이었음에도 레그룸이나 헤드룸이.
패밀리카의 중요한 요소인 연비도 준수했다.
실주행 시 고속도로에서 스포츠 모드를 장시간 사용했음에도 리터당 12㎞가.
순수전기패밀리카'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컨트리맨' 등 3종이다.
에이스맨은 뉴 미니 쿠퍼와 뉴 미니 컨트리맨 사이에 위치하는 콤팩트 SUV로.
컨트리맨은 미니가 선보이는 첫 번째 순수전기패밀리카다.
컨트리맨은 2가지 파워트레인에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SE ALL4는 2개의 전기모터가.
IIHS 회장 데이비드 하키는 "이번에 선정된 차량들은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패밀리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강화된 IIHS 충돌 평가에서도 현대차그룹의 다수 차종이.
에이스맨에 미니의 매운 맛을 모두 때려넣었으니, 상위 모델이자 몸집이 가장 큰 컨트리맨은 '잘 만든 전기패밀리카의 정석'으로 차별화시킨 듯 했다.
반대로 컨트리맨은 오히려 미니가 만들었다기에 평범하지만, '잘만든 전기차'를 찾는패밀리카소비자에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타임딜 특가에서는 △현대 아반떼 △기아 셀토스 △기아 모닝 등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엔트리급 모델부터 △기아 카니발 △현대 팰리세이드 △현대 싼타페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패밀리카까지 폭넓은 차종을 선보인다.
한편 내 차를 중고 시장에 적정 가격에 판매하기 위한 첫걸음도 시세 파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