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해남공룡박물관

인사말

"해남공룡박물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수천만년전의 신비한 공룡의 자취가 생생하게 살아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인터넷을 통해 네티즌 여러분과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해남공룡박물관은 세계 최초로 익룡, 공룡, 새 발자국이 동일 지층에서 발견 된 지역입니다.

해남공룡박물관 전시물로는 화석지내 박물관 전시실에 알로사우로스 진품화석등 447점, 화석지야외에 35점의 공룡조형물, 야외전시관(조각류공룡관, 익룡·조류관, 대형초식공룡 발자국 보호각)에 조각류 공룡발자국 화석 263점, 물갈퀴새발자국 1,000여점, 익룡발자국 443점, 별마크 달린 대형초식공룡 발자국 110점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해남공룡박물관은 2007. 4. 27 개관하여 현재까지 수 많은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국내외 관람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해 어린이날행사, 특별전 개최 등 다양한 행사와 상설, 기획 전시 등을 연중 개최하고 있으며, 또한 2010년 10월 60억원을 투자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테마파크를 조성하였으며, 해남공룡박물관의 탁월성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함은 물론 세계적인 문화관광 자원으로 개발 중에 있습니다.

관람객 편의사항으로는 관람객들의 화석지내 전시물의 이해증진을 위해 음성안내기(MP3) 50여대와 야외전시관 영상안내시스템 5대를 비치해두고 있으며, 화석지 매표소에서 유모차와 휠체어를 무료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들께서 저희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방문하여 공룡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얻는데 도움이 되도록 홈페이지 운영도 계속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남공룡박물관 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