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후기

"응듣보잡"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관리자 2 2,078 2016.08.10 10:47

먼저 해남공룡박물관을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응듣보잡"님께서 남기신 관람후기는 비속어 등을 많이 사용하여 작성하셔서 삭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박물관은 10만평의 넓은 부지에 조성되어 있다보니 관람하시다 보면 힘든 점이 많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정수기는 박물관내 안내데스크와, 1층 휴게실, 조류생태관에 비치되어 있고 야외에는 음수대가 있는 상황이지만 일부 고장난 음수대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고장난 음수대는 곧바로 수리하였고

 

야외놀이시설 쪽 휴게실에는 관람객들에게 식수를 제공하기 위해 정수기도 바로 설치하였습니다.

 

아무쪼록 박물관을 관람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박물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응듣보잡 2016.08.13 12:39
이제라도 음수대 고치고 정수기를 배치하셨다고 하는것은 다행스러우나 정수기 설치 위치가 아쉽습니다
코스 1로 관람할 경우 먼저 야외 왼편으로 관람이 시작되고 대형공룡화석이 전시되어있는 곳까지. 상당한 거리를 관람객은 생수공급을 받을수없는상태로 관람하게 되는데. 이런 35도이상의 무더위에 체감온도는 그보다 더한데 극기훈련을 해야하는 상황됩니다.      여러 다른  박물관이나 전시관을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보았지만 이렇게 관람객 편의를 생각지 못하는 곳이 처음 이었습니다.    넓은 부지에 조성되어 관람객이 힘들게 다닐것을 아셨다면 각 전시관에 정수기를비치하는것이 맞지요.
정수기 비치가 재정적으로.어려우신거면 음료자판기라도 설치하시는 것도 건의합니다
관리자 2016.08.13 15:10
다시한번 귀하의 고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호각을 관람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제2보호각과 제3보호각 중간에 화장실옆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만

제안하신대로 각 보호각에 정수기나 음료 자판기를 설치하는 문제는 종합적으로 검토해 보겠습니다.

다시한번 해남공룡박물관에 깊은 관심을 갖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