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위원추천을 요청하는 등위원위
수요자 단체 등에 추계위위원추천 사항을 안내하고, 법 공포·시행 후 정식으로위원추천을 요청하는 등위원위촉에 필요한 절차를 신속하게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위원추천 자격요건은 △경제학·보건학·통계학·인구학 등 관련 분야 전공 △인구정책 또는.
옥천군 2회 전국연극제추진위원위촉식(옥천군 제공.
배우 안석환을 비롯해 밤하늘의 별을 작곡한 작곡가 양정승.
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 등 7명이 오는 8월 경상북도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문화고위급대화추진위원회’의위원으로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유인촌 장관이 10일 오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APEC 문화고위급대화’추진위원.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문화고위급대화추진위원회위원위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용호성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정비사업조합설립추진위원회 운영규정'(이하 '표준운영규정')을 고시하였다.
운영규정은추진위원회의 구성, 업무범위, 운영방법,추진위원의 권리·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한 법규명령의 성격을 가지며, 각추진위원회는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다.
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에이펙) 문화고위급대화(8월 26~27일)추진위원회위원7명을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펙 문화고위급대화추진위원회는 의제와 프로그램 자문, 주요.
춘천시(당시 춘성군) 동면 감정리 산림녹화 전(1960년대)모습.
박규원 한국산림녹화UNESCO등재추진위원제공 강원도가 중심이 돼 임업인들이 주도한 우리나라 산림녹화 역사를 담은 ‘산림녹화 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됐다.
2016년 2월 이경준추진.
문체부는 '경주 APEC 정상회의'에 앞서 APEC 최초로 각국 문화 장관 등이 모여 문화 분야 의제를 논의하는 '문화 고위급 대화'를.
▲ 안중걸 한국산림녹화UNESCO 등재추진위원, 박규원 한국산림녹화UNESCO 등재추진위원강원이 주도한 산림녹화 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됐다는 소식이 들려온 11일 오전.
안중걸, 박규원 한국산림녹화UNESCO 등재추진위원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충청남도의회 이현숙 행정문화부위원장을 비롯해추진위원등 60여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추진위원회는 총괄추진위원장 1명, 공동추진위원장 8명, 사무국장 1명,추진위원50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위촉장은 총괄추진위원장이 직접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