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다

’,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다

test 0 2 04.15 01:05

카카오뱅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앱테크 서비스인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다.


또 오는 21일에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를 출시한다.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한카카오뱅크는 지난해 출시한 ‘카드 짝맞추기’의 후속작으로 ‘색깔.


카카오뱅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앱테크 서비스인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으며, ‘응모하고 혜택받기’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카카오뱅크> ‘짠테크(소액이라도 아끼는 재테크)’에 나선 고객들을 잡기 위해 인터넷전문은행이.


10일 금융당국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과 예보는카카오뱅크를 공동검사 대상으로 선정하고 6월께 검사에.


단순 가입을 넘어 지속적인 참여와 즐거운 경험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진화 중이다.


카카오뱅크의 우대금리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카카오뱅크의 '한달적금'은 일일 입금 시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상품이다.


31일 동안 매일 한 차례, 최소 100.


(사진=카카오뱅크)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해 운영해 온.


뱅크가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에 입점한 한국투자증권의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이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3월 31일부터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에 한국투자증권의 RP상품 5종을 추가해 투자자가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카카오뱅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앱테크 서비스인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인데 이어 오는 21일에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해 운영해 온카카오뱅크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카카오뱅크앱.


225%포인트(p) 인상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원가항목 비용 상승분 반영으로 마이너스통장과 전월세대출 등 금리는 0.


[서울=뉴시스]카카오뱅크는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에 등록된 한국투자증권의 RP(환매조건부채권) 특판 상품이 한도 소진으로 매진됐다고 8일 밝혔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카카오뱅크는 오는 21일 ‘응모하고 혜택받기’도 출시한다.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해 운영해 온카카오뱅크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