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리테일, 메가마트 등 주요대
삼성웰스토리와 아워홈, 현대그린푸드와 같은 대형 단체급식·식자재 기업과 홈플러스, GS리테일, 메가마트 등 주요대형마트가 구매 파트너로 참여했다.
구매상담회·컨설팅은 지자체 추천을 받은 지역 농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기업 상품기획자(MD)와 1대 1 밀착상담을 진행한다.
농진청의 재배·수확 후 기술.
사진=청송군 제공 또 대도시대형마트시식 및 판촉 행사, 직거래 택배비 지원, 라이브커머스 판매지원, 농산물공판장 온라인 경매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유통망을 다양화 하고 있다.
도시 브랜드 부문에서는 '산소카페 청송군'이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청송군의 친환경 정책과 거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해당 제품은 전국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채널 등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가 오랜 기간 축적한 상온 간편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인 가구나 집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카드사들이 대형 종합병원의 카드수수료를 백화점ㆍ대형마트보다 높은 수치로 끌어올렸다.
지난해 의정 갈등의 여파를 겪은 병원들은 100억원에 가까운 카드수수료 비용을 계속 부담하기 어렵다며 반발하고 나섰다.
16일 병원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롯데·BC·삼성·신한·우리·하나 등 주요 카드사들이.
▲ 홈플러스,대짜,당당치킨,델리,대형마트모델들이 1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대짜 1주년 기념 신메뉴 3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초대형 델리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대도시대형마트시식 및 판촉 행사를 전개하고, 직거래 택배비 지원, 라이브커머스 판매지원, 농산물공판장 온라인 경매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유통망을 다양화하고 있다.
도시브랜드 부문에서는 '산소카페 청송군'이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도시브랜드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정 대표는 경기 양주시(남면 화합로 668번길 53)에 창고형 매장을 마련 국내 유명대형마트의 리퍼비시(Refurbished)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국제트레이딩 정지태 대표를 만나 의류 수출에서 국내 리퍼 상품 판매로 돌아선 배경과 향후 계획 등을 들어 보았다.
이와 함께, 구는 강북 스마트팜 센터와 우이동 재배단지에서 생산된 유럽형 상추, 루꼴라, 딸기 등을대형마트, 콘도, 4.
19카페거리 우수 음식점 등에 납품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순환 구조 마련에도 나선다.
센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한국을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들이대형마트에서 쌀을 사 가고 있다는 일본 언론 보도가 나왔다.
일본 내에서 쌀값이 급등한 뒤 가격이 다시 낮아질 조짐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한국의 쌀값은 일본의 반값 이하이기 때문이다.
다만 농산물인 쌀을 일본으로 가져가려면 공항에서 검역을 받아야 한다.
반면, 상업시설(판매시설, 업무시설 등)은 보다 넓은 범위의 영업 활동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백화점, 쇼핑몰,대형마트, 오피스빌딩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시설들은 일반적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하며 규모가 크고 다양한 업종이 입점해 경제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