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고 '청양군스마트팜사관학교'

photo_contest_top.jpg

조성하고 '청양군스마트팜사관학교'

test 0 7 04.08 03:04

온실을 조성하고 '청양군스마트팜사관학교' 입교 청년 농업인을 모집한다.


청양군 제공 [청양]청양군 농업기술센터가 '청양군스마트팜사관학교' 입교 청년 농업인을 모집한다.


군 농업기술센터는스마트농업 도입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군내 청년 인구 유입 및.


큰 피해가 난 5개 시군을 중심으로 특화산업, 골목상권, 농공단지, 관광 등 4대 분야 20개 사업을 추진한다.


도는 7일 대규모스마트팜단지 구축, 창업 캠퍼스 조성, 농공단지 정비 등을 담은 산불 극복을 위한 '경제산업 재창조 2조 프로젝트' 구상을 발표했다.


25일 충북 충주시가 일반 비닐하우스 농가에스마트팜장비를 보급한다고 밝혔다.


시는 4억 2000만 원을 들여.


http://www.tomatalk.co.kr/


하고 안전하고 신선하다는 믿음에 부응할 수 있다면 쿠팡처럼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보급형스마트팜도 올해 1000개 농가에 공급할 계획이다.


강 회장은 “수십억 원을 들여 고급스마트팜을 설치할 수 있는 경우는 220만 농민 중.


전국적으로 청년들의 귀농귀촌 사례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삼척시가 청년들을 위한 임대형스마트팜조성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시는 오는 23일 원덕읍 산양리 664번지 일원 사업 부지에서 ‘지역특화 임대형스마트팜’ 조성사업에 따른 기공식을.


스마트팜‘스마트농업지원센터’를 조성하고 3일 준공식을 열었다.


농소농협스마트농업지원센터는 과채류·엽채류 재배동 등스마트팜과 육묘장, 교육장, 저온창고 등으로 이뤄졌다.


파종부터 수확까지스마트팜농업 전 과정을 한자리에서 할 수 있다.


구체적인 계획을 보면 민간투자를 적극 유치해 의성을 중심으로 내륙지역에 대형스마트팜클러스터를 만들고 영덕에는 동해안스마트양식 콤플렉스를 만든다.


스마트팜단지는 경북에 투자의향을 가지고 있는 농업회사법인들과 협의체를 구성해 추진할 계획이다.


양분을 관리해 작물에 더 나은 생육 환경을 제공한다.


이는 농업 현장에서 노동력 절감과 생산성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이에 군은 청년 농업인이스마트팜을 직접 경험하고 신기술을 접목해 영농활동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현장과 실습 중심의 교육을 운영.


딸기스마트팜조감도 경기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도심 유휴공간에 딸기스마트팜2곳을 조성하기로 해 주목된다.


시는 6월까지 공공형과 수익형 두 가지 유형의 딸기스마트팜을 설치할 계획이다.


시는 교육·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고려해스마트팜재배 품목을.


민선 8기 공약이기도 한 ‘고랭지 청년 임대형스마트팜단지 조성’ 사업은 지역단위스마트팜확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