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를 통한 '지브리풍 그림'이 세
[앵커] 최근 오픈AI의 챗GPT를 통한 '지브리풍 그림'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데요.
중고거래플랫폼에서도 돈을 받고 그림 제작을 해주겠다는 게시물이 늘고 있는데플랫폼들이 지브리풍 그림 거래에 금지령을 내렸습니다.
그런데, 챗GPT를 안 써봤으면 익숙지 않다 보니, 이걸 돈 받고 해준다는 글도 적지 않습니다.
중고거래플랫폼에 올라온 글인데요.
사진을 지브리 스타일로 바꿔준다며 1장에 2천 원을 요구합니다.
이 같은 글이 자주 올라오자, 중고.
/사진제공=W컨셉 패션플랫폼들이 뷰티 시장으로 발을 넓히며 '패션+뷰티' 융합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패션 고객층과 뷰티 타깃이 겹친다는 점에서 자연스러운 확장으로 평가받는 가운데, 뷰티 카테고리를 통해 매출 다각화와 고객 체류.
예산과 조직에 대한 말씀도 해 주셨는데 빡빡하시겠지만 이 부분도 살펴보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최근 들어서 중국산 커머스플랫폼들굉장히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상황이잖아요.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도 하면서 불안해하기도 하고 이런 모습.
못해 부채 리스크가 더욱 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 유치가 어려워진 것은 유통플랫폼스타트업의 수익성 확보가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팁스(TIPS) 운영사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한때플랫폼스타트업 투자 열풍이 불었지만 요즘에는플랫폼쪽은.
4월 3주차(12~20일), 국내 OTT플랫폼들이 장르 불문 다양한 신작과 인기 예능의 새로운 회차로 시청자들의 선택지를 넓히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사진=넷플릭스, 티빙 제공) 우선 넷플릭스는 tvN 토일드라마로 방영되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플랫폼지그재그가 개최하는 뷰티 페스타 광고 이미지.
카카오스타일 제공 여성 패션플랫폼들이 앞다퉈 화장품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①각플랫폼마다 대규모 할인 행사 '뷰티 페스타'를 여는 것은 기본 중 기본이다.
법원에서 열린 심문기일에 출석하고 있다.
최근 장기화된 내수 침체와 고물가로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며 적자가 확대되고 결국 일부 업체는 법정.
이용자들이 다시 지니·벅스·플로 등 국내 토종 음원플랫폼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감이다.
다만 선택지가 늘어나면서 오히려 유튜브로 이용자가 더 몰릴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특히 유튜브가 국내에서 동영상 뿐만 아니라 검색·커머스·게임 등으로도 영역.
이번 소송은 실리콘밸리 빅테크 기업들의 영향력을 억제하려는 규제당국 측 의지를 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 인터넷플랫폼들이 독점적 지위로 경쟁과 소비자 선택을 억누르고 있다는 빅테크 비판론에 기대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 소송이 처음 제기된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