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행 거리는 지구 둘레(4만km)
우리나라국민 한 사람당 KTX를 23번 탄 셈이고, 전체 운행 거리는 지구 둘레(4만km)를 1만7천 바퀴 돈 것과 맞먹는다.
처음 경부·호남선 20개 역에서 시작한 KTX는 현재 8개 노선(경부·호남·경전·전라·동해·강릉·중부내륙·중앙) 77개 역으로 확장됐다.
지난해는 중부내륙선(판교~충주~문경)과.
박덕흠 국민의힘 의원우리나라에서 발생한 산불은 자연발화가 아닌 대부분 인위적 실화(失火)로 확인되고 있지만, 가해자 검거율이 낮고 솜방망이 처벌로 끝나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민의힘 박덕흠(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 의원이 산림청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 2천 6백.
우리나라중소기업들이 상속세 부담으로 깊은 시름에 빠졌다.
세계 최고 수준의 상속세율이 가업승계의 발목을 잡고 있는 가운데, 고령화 가속으로 승계 문제는 더욱 시급한 과제가 됐다.
경기도 안산의 자동차부품 제조업체 C사의 사례는 이러한 현실을 여실히 보여준다.
1세대가 지난 30년간의 노력으로 일군.
수영복 차림으로 운동에 매진 중인 미국 젊은이들의 모습에 안정환은 "우리나라로 치면 산스장 같은 느낌"이라고 비유한다.
그러면서 "대신 산스장에 MZ는 못 간다"고 소심한 복수를 감행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로도 '미국 패밀리'는 24시간 오픈하는 비치 클럽을 비롯해 바다 위에서 스포츠카를.
우리나라가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급증하는 80세 이상 환자 전담 치료팀으로 출범 당시부터 관심을 받았다.
http://www.langconenglish.co.kr/
팀은 척추, 관절 분야 노인성 질환 부문 환자를 중심으로 수술부터 재활에 이르기까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팀 출범 이후 90세 이상 초고령 환자는 95세 최고령 환자를 포함해 20% 늘었다.
이 원장은우리나라의 산림 행정 분야에서 산림품종 보호와 유전자원 보전 등 산림보전‧복원 분야의 초석을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규명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주요 사명인 산림생물자원의 보전‧복원‧활용 역할을 강화하고, 산림청의 주요 과제들과 발맞춰 체계적인 성과를.
이는우리나라국민 한 사람당 KTX를 23번 탄 셈이고, 전체 운행거리는 지구둘레를 1만 7000바퀴를 돈 것과 맞먹는다.
특히 지난해에는 KTX-청룡 등이 새로 운행하며 고속철도 연간 이용객이 역대 최고인 9000만 명에 육박했다.
그동안 KTX 이용객이 이동한 연인거리를 모두 합치면 2800억㎞에 이른다.
김철홍 교수는 "이번 AIMBE 석학회원 선정은 한국의 연구 수준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우리나라의 의생명공학 기술이 세계적으로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91년 설립된 AIMBE는 지금까지 3,000여 명의.
씨티가우리나라의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을 1.
김진욱 씨티 이코노미스트는 1일 보고서를 통해 "우리나라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을 기존 1.
2%포인트(p) 낮춘다"면서 ▲1분기 경제활동 부진 ▲미국 상호관세 부과 ▲국내 정치적 교착 상태로 인한 재정 부양책 지연 등을.
까다롭다는 세계 구족화가 자격시험을 통과하고우리나라에 22명만이 가입되어있는 구족화가협회 회원이 됐다.
박동용 수성아트피아 관장은 " 장애 예술인과 비장애 예술인 간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해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전시의 목표이다.
이를 통해 장애 예술인들의 작품을 보다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