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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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설명

test 0 5 04.05 08:57

이에 회사 관계자는 "식품에서생활용품으로 판매 상품 구색을 지속 확대하며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B마트는 기존 신선·가공식품 외에도 친환경·건강 식단 관리 상품 등 판매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또생활용품종류도 화장품과 반려동물 용품 등으로 확장하고.


최근 나들이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도시락 통, 보온병 등 보관·휴대용생활용품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생활용품업계는 관련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며 봄맞이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한국인 식문화 반영한"…써모스, 일체형 보온도시락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든든한 한 끼를.


각종 인기 식품과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마트들도 봄맞이 대세 할인 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롯데백화점 = 오는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스프링 세일'을 진행 중이다.


봄·여름 신상품 등 48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균일가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도 홈가드닝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원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씨앗, 원예용 흙, 원예소품 등 총 1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실내 식물은 요즘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때 공기정화에도 도움을 준다.


대표적으로 싱그러운 꽃밭이나.


또 오는 6일까지는 주요 식품·생활용품브랜드를 대상으로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일까지는 제과·음료·씨리얼·두유 품목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혜택을, 캡슐커피는 2+1 혜택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애경산업의 경우생활용품브랜드 케라시스, 뷰티 브랜드 루나 등을 전개하는 애경그룹의 모태사업이라는 점에서 업계 충격을 안겼다.


그룹 모태까지 매각 검토 대상에 오른 것은 애경그룹 계열사 실적 부진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재무구조 개선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을 위해 이.


테무에 입점한 K셀러는 대부분 중소업체로 이들이 판매하는 주요 상품 카테고리는 식품, 의류,생활용품, 생활가전 등이다.


MAU 정체에 시달리고 있는 알리는 할인전과 현지화 전략을 내세워 테무 추격을 따돌리겠다는 방침이다.


알리에 따르면 창립 15주년 기념 ‘328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3월 셀러.


http://www.dn-thesharp.co.kr/


생활용품에 대한 저자들의 깊은 탐구를 담았다.


복복서가·264쪽·228쪽·280쪽·각 1만5,000원 △말실수가 두려운 사람을 위한 우리말 사용법 이경우 지음.


지나 3일부터 6일까지는 주요 식품·생활용품브랜드를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일부터 9일까지는 몽블랑제 베이커리를 최대 30% 할인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류 이지픽업의 경우 3일부터 9일까지 주류 10만원.


유통업계 관계자는 "지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에 유의미한 매출 상승을 보지 못했다"라며 "특히 필수 먹거리나생활용품의 경우 정치적인 사건으로 인해 급격한 매출 상승을 보기 어려운 분야"라고 말했다.


서용구 숙명여대 경영학과 교수는 "불확실성이 해소된 만큼 일정 부분의 소비자심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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