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오프라인유통망 확대를 통해 포
한세엠케이는 올해오프라인유통망 확대를 통해 포트폴리오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역성장하며 ‘시장 포화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GS리테일이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앞세워 돌파구를 찾고 있다.
온·오프라인시너지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재방문이 이어지도록 유도해 수익성 개선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kr 서울 첫 이케아오프라인매장인 이케아 강동점이 '낮은 가격'을 내세워 서울 도심과 경기권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오는 17일 오픈을 앞둔 이케아 강동점.
아누아는 지난해 9월 부츠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 이후 2주차 매출이 전주대비 240% 증가했다.
휴젤은 자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캐나다 코스트코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북미 지역 첫오프라인시장 진출이다.
입점 제품은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다.
2020년 출시 이후 뛰어난 보습효과와 속건조.
오프라인힘주는 게임사들/그래픽=임종철 잘 만든 하나의 IP(지식재산권)가 열 IP 부럽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면서 국내 게임사들이오프라인행사에 주력한다.
IP 강화 및 확장을 단순히 게임 내에서만 하지 않고 음악이나 축제 등 다양한 형태를 활용해 나가는 모습.
지그재그가 사상 첫 ‘온·오프라인뷰티페스타’를 진행하고, 이달 11~13일 성수 ‘XYZ SEOUL’에서오프라인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카카오스타일 [서울경제] K뷰티 인기에 힘입어 패션·뷰티 플랫폼 업체들이 잇따라 대규모오프라인행사를 개최하고.
NHN 제공 NHN페이코가 현대면세점오프라인매장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적용으로 NHN페이코는 현대면세점의 시내점(동대문점, 무역센터점)과 인천공항점까지 총 3개오프라인매장에서 페이코 결제를 지원하게 됐다.
연 4회 진행되는 ‘뷰티 페스타’는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행사다.
DN 프릭스 '살루트' 우제현(출처=대회 실황 캡쳐).
DN 프릭스 '살루트' 우제현이오프라인으로 진행된 '2025 PWS' 페이즈1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DNF는 5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DN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5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