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빙컬처' 화보 ▲멤버별 비하인드컷
1차 공개된 ▲스쿨룩 콘셉트의 '테크컬처' 화보 ▲아웃도어스타일의 '낭만컬처' 화보 ▲홈웨어 콘셉트의 '리빙컬처' 화보 ▲멤버별 비하인드컷도 순차공개 예정이다.
내달 재미 커뮤니티에 'M&B(Must and Best)' 제품 카테고리가 추가됨에 따라 스탠바이미·스타일러·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 등.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브리즈'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아웃도어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는아웃도어무드 기반의 입체적인 소재감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로,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풍부하고.
총 36개사가 참가해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관광지, 여행 서비스, 숙박·이용시설,아웃도어제품 등으로 반겨가족을 맞이한다.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 반려견 전용 돔글램핑&캠핑장 ‘아워포레스트’,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가능한 펫룸을 보유한 ‘하이원리조트’.
2021년에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로 시작한 브루클린 웍스는 뉴욕 브루클린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자유로움을 제품의 기능성과 감성에 담아낸 인 앤아웃도어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루클린 웍스의 이정윤 담당자는 "모터스포츠를 통해 브루클린 웍스가 추구하는 도심과 자연, 기능과 감성을.
제니 1주 차의 마지막 날,아웃도어시어터 무대에 제니가 등장했습니다.
그를 상징하는 컬러인 루비 빛의 착장을 입고 등장했는데요.
카우보이 스타일의 모자와 볼드한 버클, 부츠 스타일링으로 카우걸 룩을 완성했죠.
등장과 함께 안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코첼라 페스티벌을 장식했습니다.
[사진=F&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아웃도어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아웃도어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공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아웃도어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고난도아웃도어행사 'DIVE INTO ULLEUNG'을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다.
작년 6월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콘셉트로 처음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아웃도어브랜드 '제로그램'과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하는 '클린하이커스'가 공동 주최하고 진안군이 후원했으며, 지구의 날을 기념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친환경 백패킹 문화를 실현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전국에서 모인 70여 명의 참가자들은 만개한 벚꽃과.
1차 공개된 스쿨룩 콘셉트의 '테크컬처' 화보뿐 아니라아웃도어스타일의 '낭만컬처' 화보, 홈웨어 콘셉트의 '리빙컬처' 화보와 멤버별 비하인드컷도 순차 공개 예정이다.
내달 재미 커뮤니티에 'M&B(Must and Best)' 제품 카테고리가 추가됨에 따라 스탠바이미,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제품.
제니는 이날 오후 '코첼라'의 '아웃도어시어터'(OUTDOOR THEATRE)에 멋들어진 서부 스타일의 모자와 선글라스 차림으로 등장해 '필터'(Filter)로 공연을.
제니는 "이곳 사막에 돌아와 '아웃도어시어터'에서 공연할 수 있어 꿈만 같다"며 "오늘 밤 다 같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