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100% 국민경선방식'을 요구

photo_contest_top.jpg

던 '100% 국민경선방식'을 요구

test 0 1 04.14 18:35

그동안 비명계 주자들은 "이재명 전 대표에게만 유리한 방식"이라며 19대와 20대 대선에서 적용했던 '100% 국민경선방식'을 요구해 왔는데요.


KISO는중앙선관위와 ‘선거 기간 인터넷 정보 서비스 운영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고 14일 발표했다.


간담회에는 KISO 회원사인 네이버, 카카오, 네이트 등 주요 인터넷 기업과 이스트에이드, 뽐뿌, SLR클럽, 스캐터랩, 튜닙 등 인터넷 커뮤니티, AI 챗봇 관련 사업자가 참석했다.


중앙선관위는 딥페이크 기술로.


중앙선관위에 군을 투입한 것에 대해서도 '스크리닝'을 위한 목적이었을 뿐 부정선거를 수사하라고 보낸 것이 아니라며, 영장주의를 위반한 압수수색이 아닌 사법 행정업무에 대한 적절한 조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윤 전 대통령은 비상계엄 선포 이유를 '야당'에게 돌리기도 했는데요.


"본 경선, 순회 경선으로 진행…1차는 충청권" "1차 순회경선 4월 16일~19일 투표…개표 19일" "2차 순회경선 영남권…개표는 20일" "3차 순회경선 호남권…개표는 26일" "4차 순회경선 수도권·강원·제주…개표 27일" "4월 21~27일 중 이틀 간 국민선거인단 투표" ##민주당 ##중앙선관위##경선.


중앙선관위는 선거비용 부풀리기 방지를 위해 영수증, 계약서 등 증빙서류 외에 실제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 객관적 자료 제출을 요구하고, 후보자가 제출한 선거비용 보전 청구서와 회계보고서를 철저히 조사할 계획이다.


중앙선관위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선거운동의 기회 균등과.


특히 “비상계엄 선포는 단순한 경고나 통치행위가 아니라, 국회·중앙선관위·야당 당사를 점거하려는 폭동의 실현이었다”고 강조했다.


검찰은 국회와 선관위, 민주당사 등을 ‘폭동성이 집중된 장소’로 명시하며 “헌법기관의 기능을 정지시키고, 법률질서를 중단시키려는 목적이 명백하다”고.


저는 당내경선 선거관리를중앙선관위에 위탁하지 말고, 당에서 직접 하거나, 혹은 후보들이 함께 지정하는 여론조사 기관에 위탁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중앙선관위에 위탁하는 모바일투표(K-voting) 시스템은 조작 가능성이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온 국민이 충격을 받았던 오디션 프로그램.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통령 선거 비용 제한액을 이같이 공고하고 각 정당과 입후보 예정자에게 통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관련,선관위는 허위로 선거비용을 청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선거비용 지출 관련 영수증과 계약서, 실제 사용 여부를 알 수 있는 사진 등의 자료를.


14일 정치권에 따르면중앙선관위는 이 후보 측이 대구 달서구와 수성구 일대에 게시한 현수막 일부가 공직선거법에 저촉된다고 판단했다.


국민신문고에 해당 현수막이 위법하다는 민원이 접수됐는데, 대구시 선관위는 일부 현수막의 문구가 적절치 않다고 간주해 개혁신당 대구시당 측에 철거를 요구했다.


해당 규정은 포털들이 후보자 등이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를 요청할 경우, 회원사는 이를 수용하지 않고중앙선관위또는 관할 선관위로 직접 안내하게 됩니다.


https://www.bilizzard.co.kr/


14일 네이버 관계자는 "허위 정보나 선거와 관련된 잘못된 내용이 신고될 경우, 신속히 선거관리위원회에 전달할 예정이며, 삭제 조치가 필요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