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 “낮아지고 있는컨센서스대비 소

photo_contest_top.jpg

며 “낮아지고 있는컨센서스대비 소

test 0 1 04.15 09:04

장문준 KB증권 연구원은 “GS건설의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62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며 “낮아지고 있는컨센서스대비 소폭 부진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장 연구원은 “이번 실적 부진의 주요 원인은 특별한 준공정산 이익 없이 건축·주택 부문에서 원가율이 낮게.


백두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1분기 지배순이익은 1967억원으로컨센서스에 부합할 전망이다"며 "기존 추정치 대비 1% 하향 조정에 그쳤는데, 이는 운용손익 및 이자수지가 예상보다 부진함에도 불구하고 수수료이익이 견조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1만8000원으로.


대신증권은 15일 한미약품에 대해 1분기에는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점진적인 실적 정상화를 기대할 만하다며 투자의견.


이 연구원은 "올해 1분기에는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


5% 감소한 3975억원, 영업이익은 23.


4% 감소한 588억원을 기록해 낮아진컨센서스에.


이는 시장컨센서스에 부합한 수치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동사는 외식 시장 침체 등 비우호적인 사업 환경에서도 비용 절감을 통한 수익성 개선을 이뤄낼 것"이라고 봤다.


소주 사업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0.


8% 증가한 3778억원, 영업이익은 11.


5% 늘어난 433억원으로 추정했다.


한 연구원은 “조업일수 감소 효과로 인해 탑라인과 이익 모두 전분기 대비 감소하면서컨센서스(1514억원) 소폭 하회한 것”이라며 “상선 부문에서 고선과 건조 비중 확대와 더불어 해양 부문에서 차질 없는 FLNG 공정진행도에 따라 무난한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는 중이"이라고 진단했다.


매출은 시장기대치(컨센서스)에 부합하나, 원가 및 판관비 부담에 따라 영업이익은 시장기대치를 밑돈 것으로 추정됐다.


농심은 올 1분기 팜유, 전분유 등 일부 주요 원재료 가격의 부담이 지속됐고, 환율 상승에 따른 수입 원가 증가도 부정적 요인으로 작용했을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콜마는 올 1분기 시장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를 웃도는 실적을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


하나증권은 한국콜마의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을 1년.


지속되면서컨센서스를 웃도는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 역시 "2분기부터는 전통적인 성수기 구간에 진입한다"며.


한승한 SK증권 연구원은 "삼성중공업의 1분기 연결 매출액은 2조 5525억 원, 영업이익은 1437억 원으로 조업일수 감소 효과로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했다"면서도 "고선과 건조 비중 확대와 차질 없는 FLNG 공정 진행으로 무난한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까지 LNGC 1척, 셔틀탱커.


https://sangmudaecc.or.kr/


부동산PF(프로젝트파이낸싱) 충당금 영향에서 벗어나 이익 성장이 예상되고 안정적인 자본비율을 바탕으로 높은 주주환원수익률이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미래에셋증권은 iM금융지주의 1분기 순이익이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에 부합하는 140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5.


유안타증권은 15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대해 "올 1분기 실적이 시장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를 밑돌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5000원은 유지했다.


이 증권사 장윤석 연구원은 "지난해 3분기부터 문제가 됐던 지식산업센터 현장에서의 준공정산 비용 반영이 반복됐다"며 "상대적으로.

Comments